보도자료

시골투어ㅣ'청주에 반하다' 팸투어 실시
이름 시골투어

시골투어, ‘청주에 반하다’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청주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청주 우수관광지 답사 실시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관광벤처기업으로 청주시(시장 한범덕)와 ‘청주에 반하다’ 테마로 19일, 20일 양일간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이번 팸투어는 여행작가. 여행전문블로거, 여행기자, 정책기자단 25명을 초청해 청주시 자랑 100가지 ‘청주에 반하다’에 소개된 우수 관광지를 새롭게 홍보 및 포지셔닝하여 관광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


한국 100대 정원으로 선정된 운보의 집과 청남대, 고인쇄박물관, 마동 창작마을을 관광하고, 장희도가의 찹쌀 동동주 빚기 체험 진행했으며 청주의 대표 관광지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및 숨겨진 청주의 관광지 위주로 팸투어 일정으로 마무리했다.


‘청주에 반하다’ 팸투어에 참가자들은 청주 우수 관광지와 체험을 블로그, SNS 등에 알리며 영상으로도 제작하고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의 테마코스 콘텐츠 등을 통해 청주를 알리는 다양한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수요일의 김혜지 대표는 “충청북도 청주는 국내겨울여행 추천지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청주에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었다”며 “현재 주식회사 수요일은 지역관광활성화를 위한 지자체 관광테마개발을 통해 모니터링(팸투어)투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전문 팸투어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원문보기 : http://www.tourtimes.net/60432